LOGIN
WITHXIAH
141005 JYJ 강남한류페스티발 준수





















.

14.10.06 DELETE
아름다운 사진 감사합니다;ㅁ;)♡
샤샥 14.10.06  
사진 감사해요!!!! 전 무대가 안 보여서....ㅋㅋㅋ 노래만 듣고 온 그런셈인데 사진 보니 참으로 아름답군요ㅠㅠㅠㅠ정밀 감사합니다♥
샤생결단 14.10.06  
와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멋지게 찍으셨군요 ㅜㅜㅜ 늘 공유해주셔서 감샤드립니다 ㅜㅜ
막짤은 진짜 샤렐루야를 외치고 싶네요 ... 솜털 봐 ㄷㄷㄷ
uhu 14.10.06  
진짜 멋있네요ㅜㅠㅠ엉엉 오빠ㅠㅠ
버블티 14.10.06  
어제 정말 황홀했어요ㅠㅠ 잠실콘 때 잘 못 본 것들도 눈에 제대로 담고 왔구요
시아준수도 야외라 그런지 한층 더 즐거워보여서 참 좋았네요ㅎㅎㅎ
팬들한테 쉿 하는 표정 귀여웤ㅋㅋㅋㅋㅋ 글구 하얀 옷 입은 사진들 특히나 넘 좋아요ㅠㅠㅠ 천사다 천사..

야외콘 언젠가 또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때는 선착순 말구요..
현대이긴 했는데 그래도 아침 일찍 가느라 넘 힘들었어요 ㅠㅠㅋㅋㅋ
14.10.06 DELETE
댓글 5개 돌파! 댓글 더 달 거라 말행!
ㅇㅇ 14.10.06 DELETE
사진 너무 예뻐요 ㅠㅠ
그린비 14.10.07 DELETE
사진 감사합니다ㅜ 못간걸 두고두고 후회할듯한 모습들 ㅜㅜ
샤포트라잇 14.10.07 DELETE
사진 감사합니다 저도 가까이서 못봤는데 사진 올려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다음에도 꼭 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내안에준수 14.10.07  
사진 감사합니다~ 저는 꽤 가까이서 본편인데 정말 짱이었어요. 사실 안가려다가 간건데 안갔으면 후회할 뻔 했지요,,
ㅂㄴㄴ 14.10.07 DELETE
예쁘고 귀엽고 잘생기고 멋지고 섹시한 준수들을 모두모두 담아와 주신 위드시아 감사합니다ㅠㅠ
사진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본 준수가 사진 안에 그대로 있네요ㅠㅠ
14.10.07 DELETE
댓글 10개 돌파! 댓글 더 달 거라 말행!
ㅇㅇ 14.10.07 DELETE
ㅠㅠㅠ무대위의 준수는 정말 멋지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잘보고가요:)
barbie 14.10.08 DELETE
gorgeous pictures ;;
잉잉이 14.10.11 DELETE
여전히 무대위에서 너무너무 멋지네요ㅠㅠ사진 한장한장에서 애정가득 느껴져서 괜히 저까지 기분좋아져요...
바리 14.10.25  
ㅠㅠㅠㅠㅠ보고싶당
bvhBUHTthy 16.04.21 DELETE
The hosntey of your posting is there for all to see
16.04.21 DELETE
댓글 15개 돌파! 댓글 더 달 거라 말행!
 
LIST